튤립 크림업스타 개화 Tulip Creme Upstar 로우스 텃밭 모종 & 가드닝 플렉스 (일본 단풍나무 블러드굿)

728x90
 

2021년 미국 알라바마 주택 마당에 핀 튤립 품종별 개화 모습

(이전포스팅) 2020년 10월 튤립 구근 심기 미국 마당에 100개 튤립 구근 심기, 무스카리, 수선화, 은방울수선화 심기 Tulip La Belle Epoque, Dream To Tulip La Belle Epoque, Dream Touch & Tutti Frutti 가드닝..

jadenskylar.tistory.com

 

 

호스타 미니트맨과 크림업스타 튤립

 

크림 업스타 튤립이 피었다. 글로버디자이어라는 튤립과 헷갈렸는데 피고 나니 이 튤립이 훨씬 연노랑에 핑크끼가 섞여서 구분할 수 있었다. 글로버디자이어는 생각보다 별로여서 실망했는데 크림업스타는 정말로 예쁘다. 단점이라면 구근에서 꽃을 피우기까지 성공률이 다른 튤립에 떨어지는 것 같다. 올해 가을에 새 구근을 많이 구입해서 더 예쁘게 심어보고 싶다. 폭스트롯 튤립과 함께 가장 맘에 드는 튤립인듯 😍 호스타 미닛맨도 잎사귀가 반딱반딱하니 때깔이 곱다.

이스타(부활절) 맞이 꾸미기

 

어제 가드닝센터 로우스 갔다가 토끼 동상이 있어서 사왔다 ㅋㅋㅋ 미국인들은 봄 명절인 이스터를 엄청 중요시여겨서 이스터용 소품이 굉장히 많고 집 외관을 많이 꾸민다. 나는 소소하게 계란 스틱과 토끼 동상으로 🙆‍♀️

 

로우스 지름샷😥


ㅋㅋㅋㅋ 이건 맛보기용인데!! 어제 야채 모종을 잔뜩 구입했다. 거기다가 블러드굿이라는 사계홍단풍 나무가 싸게 나와있어서 질러버렸다. 넘 예쁨 😍 이번 주말에 텃밭을 일굴 예정인데 시작하면 포스팅을 많이 하려고 한다.

 

 

 

2021년 미국 알라바마 주택 마당에 핀 튤립 품종별 개화 모습

(이전포스팅) 2020년 10월 튤립 구근 심기 미국 마당에 100개 튤립 구근 심기, 무스카리, 수선화, 은방울수선화 심기 Tulip La Belle Epoque, Dream To Tulip La Belle Epoque, Dream Touch & Tutti Frutti 가드닝..

jadenskylar.tistory.com

 

Copyright ⓒ JadenSkylar 2021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JADE

Life in Alabama :: 미국일상블로그

    이미지 맵

    Gardening/Flower Beds 화단 다른 글

    이전 글 Previous

    다음 글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