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마당 텃밭에서 키운 수박 수확 Homegrown Watermelon Harvest

728x90
뒷마당에서 수확한 수박 모습
내 손과 크기 비교
반으로 가른 모습
수박 반통 양


Crimson Sweet이라는 수박 모종을 로우스에서 사서 뒷마당에 심었는데 드디어 수확을 하게 되었다. 크기가 꽤나 커서 반으로 잘라 다른 반 쪽은 시부모님께 드렸다. 당연한 건데도 내가 키운 수박이 수박 맛이 나는게 신기하다!! ㅋㅋㅋ 뿌듯한 수확이었다.

반응형

JADE

Life in Alabama :: 미국일상블로그

    이미지 맵

    Gardening/Vegetable Garden 텃밭 다른 글

    이전 글 Previous

    다음 글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