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쉬빌 Cory Wong 콘서트 Ryman Auditorium 📸 울트라 S23

728x90



Cory Wong 콘서트

@ 내쉬빌 라이먼 오디토리움
2022. 2. 17





주차 편했던 Library parking lot





스카일러가 좋아하는 밴드인
Cory Wong이 내쉬빌 유명 공연장인
Ryman Auditorium에서 콘서트를
한다고 해서 우리도 가보기로 했다.
주차는 근처 공연장인
Library parking lot 에 대고 공연장까지 걸어감







5년 전인가
처음 내쉬빌 여행 왔을때
이 공연장 밖에서 기념사진 찍은게
생각이 난다.
몇년 후 이런 좋은 공연을 보러 다시 오게 될 줄이야.










건물 안은 처음 들어와봐서 신기ㅎㅎ
우리 좌석이 있는 발코니 석으로 간다.







처음 들어와 본 라이먼 콘서트 홀은
마치 교회 예배당 같았다.
벤치도 꼭 교회 의자 같았다.
너무 크지도 않고 적당한 규모라
마음이 편안해짐








우리 좌석에서 공연장 모습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겨봄 😄
뭔가 지금 다시 봐도 믿겨지지 않는다.
우리가 티켓을 세일 시작하고 바로 구매한 것도
아니고 공연 시작일 일주일 전이었나?
그 때 산건데 진짜 특이하게도
이층 우리 구역은 다 솔드아웃이었는데도
딱 일열 두자리만 남겨져있었다.
마치 우리를 위해서 아무도 안산것처럼








콘서트 오프너는
요즘 핫하게 뜨는 삼인조 여성 보컬그룹
Trousdale이다.
와 노래 진짜 잘해서 깜짝 놀람
옷도 파워퍼프걸 처럼 입어서 귀여웠음












오픈 공연부터 이렇게 알찰 줄이야
특히 아직 발매 전인 미공개 두 곡도
포함해서 공연했는데 정말 좋았다.
Thinking about you라는 가사가 메인이었던
이 곡의 발매를 기다리게 되었다.











Trousdale 의 오픈 공연이 끝나고
드디어 코리 웡 공연을 볼 차례..!
악기 셋업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기타알못이지만
너무 잘한다는건 알겠다..😍









오픈공연 후에도
Trousdale이 코리가
보컬이 필요한 노래에
같이 해줘서 좋았음







내쉬빌이 Bluegrass재즈의 본고장인데
Sierra Hull라고 이 분야 유명 싱어송라이터가
게스트로 왔다.
만돌린이라는 작은 기타를 연주하셔서
코리가 Tiny Instruments 코너를 마련해서
다들 만돌린보다 작은 악기로 연주해야하는데
와 연주가 너무 좋아서 깜짝놀랐다.
장인은 도구를 가리지 않는구나...








빅게스트이자 코리웡의 롤모델이라도
할 수 있는 베이스기타리스트 Victor Wooten의
연주또한 볼 수 있었다..!!!







세 가지 다른 크기와 종류의 기타 트리오 연주도
대단했다.








진짜 특별했던 경험은,
코리웡의 스포티파이 대표 인기곡 GOLDEN의
피처링 당사자인 Cody Fry 의
첫번째 라이브 퍼포먼스를 직관한 것!!!
아주 아주 레어한 경우 🥺🥹








앙코르 전에 이런 귀여운
미니 기자회견장을 마련해서 질답하는
시간도 가졌다.ㅋㅋ
코리웡은 대단한 리듬기타리스트이기도 하지만
언변능력도 아주 좋은 사람이었다.










앙코르무대로 두 곡을 더 연주하고
드디어 끝이 난 공연.
어느새 저녁 11시였다.
라이먼공연장에서 공연했다는 사실이
코리웡 밴드에게도 감회가 대단한 것 같았다.
해외투어도 도는 이런 대단한 밴드의 공연을
이렇게 좋은 자리에서
볼 수 있었던 것도 엄청난 행운이었다.
이것때문에 갤럭시 S23 울트라를 가지고 싶었는데
제때 받아서 너무 좋았다. 😁









공연이 끝나고
출출해졌는데 마침 바로 옆에
핫도그 포장마차에서 냄새가 너무
좋게나길래 사먹기로 했다. ㅎㅎ




재료가 듬뿍 들어간 Big Daddy Hot Dog
입맛이 까다로운 스카일러의 핫도그




그런데...!!!!
소세지가 왜 이렇게 차갑지
음 배고팠는데도 별로였다.ㅋㅋ








공연보러 세시간달려왔지만
진짜 그럴만한 가치가 있었다.








공연 다음날
코리웡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포스팅했는데
우리 얼굴도 보인다 ㅋㅋ
아주 희미하지만






ㅋㅋ
와,
이렇게 보니까
더 꿈같다 🩵🩵🩵
잊지못할 공연이 될 것 같다.



썸네일




반응형

JADE

Life in Alabama :: 미국일상블로그

    이미지 맵

    Tennessee/Nashville 다른 글

    이전 글 Previous

    다음 글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