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ma (in Nashville), the best coffee shop :: 내쉬빌 인생커피집 크레마

728x90


Nashville Coffeshop Crema

내쉬빌 인생카페 크레마



15 Hermitage Ave, Nashville, TN 37204



옐프에서 보고 좋은 후기만 있는 카페 크레마에 가보기로 결정했다.

우버를 불러서 도착한 곳...





와. 역시 내쉬빌은 대도시답게 작지 않은 카페임에도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다. 커피맛이 어떨지 궁금해진다.

메뉴를 고르는 동안 발견한 마카롱... 카페에서 마카롱 발견하고 감격한 나.

꼭 주문해야지... 무슨 맛 먹을 지 또 고민됐다.


마카롱 하나랑 도넛케익이었다.. 튀긴 도넛을 여러겹 겹친 도넛케익을 주문.

커피랑 먹는 달다구리는 최고니까.. 단짠단짠 뿐만 아니라 단쓴단쓴은 인생의 진리야.




남친이 주문한 카페라떼. 카페아트가 정말 예술이다. 역시 명성있는 카페는 뭔가 달라도 다른가보다.

내가 주문한 건 역시 아메리카노... 커피맛이 정말 좋았다!!!!! (참고로 스벅 커피 안좋아하는 1인임)



카페라떼 맛에 만족한 남친님의 표정 XD



커피빈 가는 원두기계들인가? 창문너머로 볼 수 있다.

카운터 옆편에 원두들을 파는데 커피맛이 너무 좋아서 원두 1팩을 샀다.


내쉬빌 여행 이후에도 커피맛이 정말 좋았다며 종종 기억나는 카페 크레마.

내쉬빌에 또 가게 된다면 크레마는 필수코스다.




Copyright ⓒ :: JadenSkylar :: Life in Alabama All rights reserved

저작물의 복제 및 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http://jadenskylar.tistory.com


반응형

JADE

Life in Alabama :: 미국일상블로그

    이미지 맵

    Tennessee/Nashville 다른 글

    이전 글 Previous

    다음 글 Next